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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영미 15th 히스토리를 본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0.04.13 ∙ 조회수 6,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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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우영미의 「솔리드옴므(SOLID HOMME)」와 「wooyoungmi」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눈길을 끈다. 지난 9일에 오픈해 오는 18일까지 열흘간 선보이는 이 공간에는 우영미의 브랜드 철학과 함께 총 15회에 걸쳐 진행한 파리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을 연도별로 만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팝업 스토어가 세일즈를 중심으로 했다면 우영미는 전시를 목적으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15th의 히스토리를 보여주는 리미티드 티셔츠를 제작했다. 총 15종류의 티셔츠는 15회의 키워드를 모티브로 각각의 티셔츠에 프린팅 했으며, 목 뒷부분에는 몇 회의 모티프인지를 각인 시켜주는 넘버링이 돼 있다. 이와 함께 우영미를 좋아하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서만 특별히 여성 사이즈의 트렌치 코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 브랜드이지만 여성의 선호를 받는 우영미 디자이너의 팬 서비스 차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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