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키로봇」 부활절, 달걀 인형
sky08|10.04.07 ∙ 조회수 5,471
Copy Link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의 아트 토이 전문 브랜드 「킨키로봇(Kinki Robot)」이 부활절을 맞아 재미있는 아이콘을 제안한다. 바로 이스터 에크 퀴(Easter Egg Qee) 가 주인공이다. 지난 4일 일요일을 시작으로 11일까지 부활절 주간 동안 진행하며 1만 6800원 상당의 비매품으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서 증정한다. 이스터 에크 퀴는 서울 4개 매장(신사점 코엑스점 강남점 홍대점 두타)과 자체 온라인 몰에서 증정하고 있다.
서양에서는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큰 명절로 여기는 종교적 의미뿐 아니라 봄의 축제 기간으로 새 봄이 돌아오는 것을 축하한다. 국내에서는 다소 낯선 문화일 수 있겠으나 이미 얼반 콜렉터나 문화, 아트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를 중심으로 이 같은 행사를 기념하고 있다. 「킨키로봇」은 이들을 대상으로 이스터 에그 퀴를 어필하고 있다.
이스터 에그 퀴라는 이 아트 토이는 특유의 장난스런 낙서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 아티스트 존 버거맨(Jon Burgerman)의 디자인이다. 존 버거맨은 「아디다스」 MTV 「펩시」 「아이폰」 등 다수의 기업과 브랜드들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진 아티스트다. 이스터 에그 퀴는 1000개만 준비된 리미티드 기프트다. 특히 국내에서 구매가 어려운 상품이라 「킨키로봇」을 찾는 얼반 콜렉터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