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20대를 잡아라!

sky08|10.03.26 ∙ 조회수 5,460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가 새로운 세대를 겨냥했다.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이해 다가오는 100년과 새로운 세대를 위한 「쌤소나이트」 레드 라벨을 런칭했다. 이 레드 라벨은 20대 젊은층을 타깃으로 마련한 제품 라인이다. 백 팩 숄더 백과 빅 백등 트렌디한 구성과 기능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브랜드 측은 “레드 라벨 라인은 새로 부상하는 소비자인 20대를 겨냥하고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며 “특히 20대 초반 대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음 세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쌤소나이트」는 약 100년 전 1910년에 탄생했다. 처음 항공 산업이 시작됐을 무렵부터 ‘슈웨이더 트렁크 제조사’로 불리며 ‘어떤 여행지에서도 이겨낼 수 있는 튼튼한 트렁크를 만들자’는 기본에 충실한 생각에서 출발했다. 지난 한 세기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 가방 시장의 30%가 넘는 포지션을 차지하며 성장해 오고 있다. 올해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새 역사를 준비하기 위해 레드 라벨을 런칭했다.

「쌤소나이트」 20대를 잡아라! 617-Image




「쌤소나이트」 20대를 잡아라! 701-Image




「쌤소나이트」 20대를 잡아라! 78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