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 ‘공부의 신’으로 대박?

sky08|10.01.25 ∙ 조회수 7,263
Copy Link

리노스(대표 노학영)의 「키플링」이 드라마 ‘공부의 신’으로 대박을 예감하고 있다. 작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구혜선 씨가 착용 이후 전 컬러가 품절된 아이템 ‘파이어플라이라지(FIREFLY L)’에 이어 ‘공부의 신’에서 고아성이 같은 제품을 착용하면서 인기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키플링」은 이 같은 다양한 백팩을 제안하며 신학기 시즌 공략에 나선다.

2010년 신학기를 위해 약 10여종의 다양한 백팩을 선보인다. 그 중 서울(SEOUL), 유니(YUNI), 파이어플라이 라지(FIREFLY L) 챌린저(CHALLENGER) 도린(DOREEN) 등 5가지가 베스트 아이템이다. 특히 지난해 유니는 1만 2340장 들여와 1만 404장을 판매해 84.3%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서울은 9208장 들여와 8738장 판매해 94.9% 판매율을 기록했다.

서울(SEOUL)과 유니(YUNI)는 「키플링」이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SMU(Special Make Up)라인으로 그 판매율을 검증해 올해 확대할 방침이다. 2010년에는 도린(DOREEN)을 출시한다. 스쿨 백 트렌드에 맞춘 원 포켓 디자인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출시와 동시에 매우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외 「키플링」의 베스트 백 팩 아이템은 릴 미듐(REEL M)과 챌린저(CHALLENGER)로 심플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어깨보호패드로 착용감도 뛰어나 등교용 가방으로 최고의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백팩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플링에서는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 인터넷 쇼핑몰인 키플링샵(www.kiplingshop.co.kr)에서는 오는 2월 한달 간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필기구와 메모장 등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다용도 파우치를 증정하는 동시에 백팩을 포함하여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조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플링」 ‘공부의 신’으로 대박? 1015-Image





*왼쪽부터 파이어플라이라지(FIREFLY L), 서울(SEOUL), 유니(YUNI) 상품 이미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