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앤듀」 매출 30% ↑ 잘 나간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09.09.23 ∙ 조회수 7,465
Copy Link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www.andew.co.kr)의 모던&시크 캐주얼 「앤듀」가 가을 상품 출시 후 특화 상품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 상승 무드를 조성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인 리얼 가죽 재킷, 치노팬츠, 후드 티셔츠 등의 판매 호조로 매출이 전년대비 30% 신장한 것. 이 때문에 매출목표도 450억원에서 500억으로 상향 조정했다.
특히 리얼 가죽 재킷은 매장 입고 즉시 완판됐고 일부 매장에서는 예약 판매를 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어 주력 상품으로 급등했다. 리얼 가죽 재킷은 라이더, Four 포켓 두가지 스타일로 시크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앤듀」의 새 얼굴인 장윤주가 입고 있는 비주얼이 잡지, 인터넷을 통해 전파되면서 이슈로 떠올라 판매량이 급증했으며 브랜드 인지도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현재 백화점 55개, 대리점 15개로 총 70개를 전개하고 있으며 9월 16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을 추가 오픈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해 꾸준히 상권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토대로 연말까지 총 80개점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앞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방안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운다는 방침이다. 매장 VMD, 인쇄매체, 온라인, 와이드광고, 방송 PPL, 인기 연예인 협찬 등을 통해 「앤듀」의 장윤주 스타일을 적극 노출해 전방위 마케팅을 실시, 판매를 극대화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