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알렌제이」 韓 美 日 동시 공략!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09.09.22 ∙ 조회수 7,833
Copy Link
테이크컴퍼니(대표 유재창)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알렌제이(Allan. J)」가 해외 시장으로의 도약을 본격화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2일가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한 ‘2010 S/S 라스베가스 매직쇼’의 프리미엄 데님 부스에 참가했다.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미주와 유럽, 남미 바이어들에게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으며 65만7000달러의 수주 실적을 올렸다.
「알렌제이」의 성과는 저가 수출 상품 위주가 아닌 고가 프리미엄 제품의 수주 실적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 브랜드는 기존에 선보이던 데님 라인 뿐 아니라 저지 톱과 트렌디한 라이더 재킷 등의 다양한 상의를 선보이며 다수의 바이어들과 구체적인 상담을 나누었고, 이를 바탕으로 차기 시즌부터 보다 활발한 해외 활동을 준비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쿠튀르적 감성과 섹시함을 컨셉으로 20~30대 트렌드세터를 위해 제안하는 프리미엄 데님이다. 미국, 유럽 등 데님 강국에서도 통하는 독특한 워싱과 트렌디한 스타일이 강점이다. 국내에서는 이효리, 이지아, 한효주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착용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데님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일본 내 판권 및 브랜드 제휴를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미주와 유럽에까지 진출해 국내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사진설명 - 매직쇼 당시 부스 전경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