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새 광고, 등산도 ‘놀이’다

09.09.02 ∙ 조회수 20,332
Copy Link

「K2」새 광고, 등산도 ‘놀이’다 3-Image




등산이 ‘놀이’라고? K2코리아(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브랜드 「K2」가 신규 CF ‘놀이편’을 선보인다. 기존 아웃도어 광고가 극한 상황을 극복하는 산악인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K2」는 이를 ‘놀이’로 재해석했다. 등산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거대한 스케일의 영상미를 생생하게 담기 위해 호주 ‘블루마운틴’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 광고는 △산이 만든 번지점프 △산이 만든 회전목마 △산이 만든 멀리뛰기란 3가지 장면으로 이뤄진다. 리얼리티를 위해 전문 산악인을 모델로 발탁. 실제로 절벽에서 번지점프를 하고 수직 경사의 가파를 단면을 달렸다. 현실감 있는 움직임을 담기 위해 장비도 최소로 사용했다. 때문에 가슴을 쓸어 내릴 뻔한 아찔한 순간이 여러 차례 있었다는 후문이다.

K2코리아의 정용재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에서 진정으로 산을 즐기는 산악인의 모습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등산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선진 등반문화 정착에 힘써 나갈 것”이라 전했다.

「K2」새 광고, 등산도 ‘놀이’다 631-Image



「K2」새 광고, 등산도 ‘놀이’다 71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