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리트머스」상반기OK, 하반기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09.09.02 ∙ 조회수 6,720
Copy Link
S.J피플(대표 강점식 www.litmus.kr)의 「리트머스」가 상반기를 멋지게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위해 힘차게 움직이고 있다. 「리트머스」는 지난 6월을 기점으로 상반기 목표였던 160개점 확보와 매출 270억원을 달성했다. 이번 상반기는 전년대비 15%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연말까지 170개점을 확보하고 6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이번 상반기 매출 신장 요인이 트렌드 아이템에 물량을 집중하고, 조기 출고를 통해 여름 판매에 신속하게 대응한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특히 효과가 있었던 아이템은 전판 프린트와 후드 티셔츠, 캐릭터(브랜드 심볼, 리퍼울) 상품이었다.
이번 하반기에도 역시 주력 상품인 후드 스타일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컬러와 그래픽, 핏 등 다양한 스타일로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새롭고 개성 있는 것을 찾는 메인 타깃의 니즈에 맞는 상품이라는 좋은 평을 얻고 있다.
마케팅적으로는 2년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그룹 FTIsland와 박란의 광고가 진행된다. 이번 시즌 광고 컨셉은 아이돌의 느낌을 강조한 ‘엑스트라오디너리 리트머스(ExtraOrdinary LITMUS)’라는 컨셉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의 비주얼을 선보인다. 문의 02)468-8989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