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s」, 신발 Good 의류는 No Good!

Just|09.09.07 ∙ 조회수 10,7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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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의 대표적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인 「토즈」의 2009년 상반기 총 매출에서 가죽제품과 의류부문의 부진이 신발부문의 매출호조를 상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토즈의 중간보고서에 의하면 상반기 통합매출이 3억 5890만유로(약 6311억원)로서 2008년 상반기 대비 3.4% 성장했다고 밝혔다.

대표 브랜드 「Tod’s」 이외에 「Hogan」 「Fay」 「Roger Vivier」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2009년 상반기에 신발부문 매출이 2억 6090만유로(약 4588억원)를 기록해 전년도 동기대비 7.7% 성장했다고 말했다.

한편 가죽제품과 액세서리는 수량에서 약간의 성장을 보였으나 총 매출액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9.5%나 하락한 5920만유로(약 1041억원)를 기록했으며 의류판매는 3840만유로 (약 675억원)로서 전년 동기대비 1.6% 하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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