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현대 신촌 유플렉스, 오늘 오픈
bkpae|09.08.20 ∙ 조회수 8,803
Copy Link
현대백화점(대표 경청호)이 오늘자(20일)로 신촌점 유플렉스(U-PLEX) 가오픈을 시작으로 내일자로 그랜드오픈한다. 유플렉스는 지하 7층에서 지상 12층으로 9917m²(약 3000평)의 연면적을 갖췄다. 당초 신촌점에서 본관과 신관 개념으로 접근했으나 해당상권 특성상 젊은 층을 겨냥한 ''영패션 전문 백화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픈하게 됐다. 유플렉스가 들어섬에 따라 사실상 신촌점의 영업면적 자체가 더욱 넓게 확보된 셈이다.
신촌점과는 중복되는 브랜드는 「스와로브스키」를 포함해 3개에 지나지 않을 정도다. 유플렉스는 신촌점에서 통합관리해 나간다. 이 점포의 패션관은 지하 2층에서 지상 10층까지로 총 121개 브랜드로 구성된다. 세부조닝은 영캐주얼과 진캐주얼, 잡화, 스포츠 등이다. 스포츠와 이지캐주얼 등 일부 조닝은 신촌점에서 옮겨왔고 해당 조닝이 있던 자리는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나갈 계획이다. 신촌점 여성 커리어 등 일부 조닝은 19일 끝마쳤으며 전체 리뉴얼 완공은 2010년으로 예정돼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이달 28일 그랜드 오픈이지만 계획보다 일주일 가량 앞당기게 돼 현대백화점측은 기존점 리뉴얼에 힘을 기울일 수 있게 됐다는 후문이다. 현대백화점의 기존점 리뉴얼 계획은 신촌점을 비롯해 2011년 예정된 무역점이 있다. 현재 이들 점포 리뉴얼 작업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며 당분간 MD개편은 제한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