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티비」아이디어 상품 개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09.06.02 ∙ 조회수 5,262
Copy Link

「키즈티비」아이디어 상품 개발 3-Image




보하스인터내셔날(대표 최범식)의 유아동 내의 브랜드 「키즈티비」 가 올해 F/W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내놓는다. 지난달 26일 추동 품평회를 가진 이 회사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제품을 제안해 점주 및 내부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표적으로 소맷단에 고리가 있는 상의, 수면 조끼 등이다.

고리가 달린 상의는 손바닥까지 덮어 위에 겉옷을 입었을 때 바람막이 역할을 해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실내에서는 시보리처럼 단을 접어서 입을 수 있다. 수면조끼는 이불을 덮지 않고 자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었다. 한 자리에서 자지 않고 이리저리 굴러다니더라도 배와 등을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기획 & 마케팅팀의 정숙희 팀장은 “내의만 전문적으로 하다 보니 자칫 상품들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데 여러가지 아이디어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여기에 자체 개발한 제품 등이 어우러져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볼륨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이번 F/W부터 주니어 라인을 일부 선보인다. 5~6가지 스타일을 출시할 예정으로 파자마 겸용의 실내복 느낌을 강화했다. 또 아우터도 전체의 10% 정도로 늘렸으며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다.

「키즈티비」아이디어 상품 개발 7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