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쏠레지아」 버닝 아이템 뭐야?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09.05.20 ∙ 조회수 5,201
Copy Link
신신물산(대표 신완철)의 「에스쏠레지아」가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는 드라마 및 뉴스 등 미디어에 노출을 극대화하면서 버닝 아이템을 쏟아내고 있다. 얼마전 종영된 SBS <아내의 유혹>의 김서형은 「에스쏠레지아」의 재킷 및 블라우스류를 꾸준히 착용했으며 아침드라마로는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MBC <하얀거짓말>의 임지은도 지속적으로 착용해 문의가 잇따랐다. 주로 악녀 캐릭터의 배우들이 입고 나온 것이 특징.

또한 지상파 방송 3사의 메인 뉴스 MC들도 「에스쏠레지아」의 재킷을 선호하여 같은 스타일을 3사 뉴스 프로그램에서도 다 입고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에스쏠레지아」 홍보팀은 “재킷으로는 드물게 오렌지 블루 등 독특한 컬러감을 잘 풀어내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극중 악녀 캐릭터지만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 같다”면서 “특히 재킷의 경우는 피팅감이 뛰어나 입어본 연예인일수록 다시 찾는 사례가 많다”고 말했다. 덧붙여 “우수한 소재와 착용감, 세심한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완성도를 높여 브랜드 파워를 제고시켜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에스쏠레지아」는 이 같은 점을 감안해 올해 F/W시즌에도 대표 아이템인 재킷의 고급화에 더 치중할 방침이다.

*버닝 아이템(burning item)이란?
불타는, 뜨거운 등의 뜻을 가진 burning과 item을 합쳐 뜨거운 관심을 받는, 혹은 인기가 많은 상품을 가르킨다.

「S쏠레지아」 버닝 아이템 뭐야? 752-Image




「S쏠레지아」 버닝 아이템 뭐야? 834-Image




「S쏠레지아」 버닝 아이템 뭐야? 91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