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휠라코리아, 伊 꼬르소꼬모 입성
mini|09.04.30 ∙ 조회수 6,161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www.fila.co.kr)가 세계적인 패션 메카인 이탈리아 밀라노의 꼬르소꼬모(Corso Como) 지역에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 ''FILA EMEA(Europe•Middle East•Africa)''를 오픈했다. 이 지역은 세계 패션의 중심지이며 가장 트렌디한 지역으로 꼽히는 곳으로, 스포츠 브랜드로써는 드물게 매장을 오픈하게 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휠라」는 이곳에서 그들만의 고유한 스포츠 브랜드 정통성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컨셉 스토어는 스웨덴의 유명 디자인 회사인 Grow가 설계해 관심을 끈다.「휠라」의 가장 전통적인 디자인에 3차원적 요소를 가미해 재해석하는 등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포츠 패션들을 제안한다.
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빈티지 라인과 골드 컬렉션을 비롯, 윔블던대회 공식 협찬사로 공동 개발한 풋웨어 컬렉션과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도 판매한다.
휠라코리아측은 “세계적으로 가장 스타일리시한 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이 지역에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면서 “평소 스타일리시한 스포츠를 지향하는 휠라가 세계 패션 애호가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지주회사인 GLBH 홀딩스(대표 윤윤수)는 미국 유통망 재정비에 이어 이번 ''''꼬르소꼬모'' 매장을 오픈하며, 세계 패션 중심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휠라」는 이곳에서 그들만의 고유한 스포츠 브랜드 정통성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컨셉 스토어는 스웨덴의 유명 디자인 회사인 Grow가 설계해 관심을 끈다.「휠라」의 가장 전통적인 디자인에 3차원적 요소를 가미해 재해석하는 등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포츠 패션들을 제안한다.
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빈티지 라인과 골드 컬렉션을 비롯, 윔블던대회 공식 협찬사로 공동 개발한 풋웨어 컬렉션과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도 판매한다.
휠라코리아측은 “세계적으로 가장 스타일리시한 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이 지역에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면서 “평소 스타일리시한 스포츠를 지향하는 휠라가 세계 패션 애호가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지주회사인 GLBH 홀딩스(대표 윤윤수)는 미국 유통망 재정비에 이어 이번 ''''꼬르소꼬모'' 매장을 오픈하며, 세계 패션 중심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