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진출에 대한 교육 관심

moon081|09.04.20 ∙ 조회수 7,041
Copy Link

중국 진출에 대한 교육 관심 3-Image



중국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매니저 교육 과정이 열린다. 금융위기 이후 중국을 대비하기 위해 한국패션협회와 연세대학교가 체계적인 재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지식경제부의 지원 하에 추진하는 ''중국 패션 시장 진출 전략 브랜드 매니저 교육''이 오는 4월 30일 개강하며 민복기 이엑스알 사장 및 김광원 중국 이세탄백화점 한국 컨설턴트, 전귀상 이랜드 글로벌 소싱 팀장, 김지연 아비스타 해외팀장 등 중국 사업을 실질적으로 전개하는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다양한 강의가 진행된다.

◎ 교 육 명 : 중국 패션 시장 진출 전략 브랜드 매니저 교육 과정
◎ 주관기간 : 한국패션협회, 연세대학교
◎ 일시 : 2009.4.30(목)~6.18(목), 매주 목요일 저녁 6:30~09:30
◎ 장소 : 연세대학교 삼성관 112호 (신촌)
◎ 교육대상 : 전략기획실, 해외사업부, 기획MD, 상품MD, 유통MD 등 실무자 50명
◎ 교육비용
- 상하이 연수 참가시 : 76만원(항공 및 숙박 연수 비용 일체)
- 상하이 연수 불참시 : 11만원(중소기업), 13만원(대기업)

◎ 교육 프로그램 내용
◇ 4.30(목)
- 중국 시장의 특성과 진입 전략 - 김용준 교수 (성균관대)
◇ 5.7(목)
- 한국 패션 브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현황 - 중국 진출 패션업체의 성공 및 실패 사례- 문명선 부장 (패션비즈)
- 패션 원부자재 글로벌 소싱 전략- 전귀상 팀장 (이랜드)
◇ 5.14(목)
- 일본 패션 브랜드의 중국 패션 시장 진입 전략- 김광원 대표 (이세탄百 천진 컨설턴트)
◇ 5.15(금)~5.18(월)
- 중국 절강성, 강소성, 상하이 연수 (3박 4일)
- 상하이 법인장과의 간담회, 시장 조사
- 업체 방문 및 세미나
1) 중국 패션 시장 분석과 stage89 진출 사례
2) 중국 패션 기업 설립 및 경영 노하우(패션 상품에 적용되는 규제, 법률 중심)
--보끄레머천다이징 오상헌 상무/ 강영철 상무
◇ 5.21(목)
- 중국 시장의 세그먼트와 패션 업계 전략적 접근- 김묘환 대표 (CMG)
◇ 5.28(목)
- 패션 브랜드 중국 시장 전개 실무 전략- 중국에서 패션 브랜드의 매장 전개 및 컨트롤- 김지연 팀장 (아비스타)
◇ 6.4(목)
- 중국에서의 패션 브랜드 전개 및 제품 소싱- 문인석 대표 (문군)
- 중국의 주요 패션 상권 및 리딩 브랜드 분석- 추선형 대표 (에이픽디자인)
◇ 6.11(목)
- 중국 패션 시장 한국 패션 업체 진출 성공 전략- 민복기 대표 (EXR KOREA)
◇ 6.18(목)
- 한국 패션 브랜드의 중국 진출 전략 - 김영수 대표 (모라비안바젤)

※ 상기일정은 주최측의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패션협회 신희진 과장 (Tel. 02-528-4742)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