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불황탈출'' 나선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09.03.27 ∙ 조회수 6,833
Copy Link
유아동복 업계가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등 불황 탈출에 발벗고 나섰다. 이에프이(대표 임용빈)의 「프리미에쥬르」는 아기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0~36개월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에게는 100만원 증정권을, 입상자는 사보 및 홍보물 모델 활동의 기회를 준다. 응모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이 회사의 「해피베이비」는 ‘해피맘 블로거 선발대회’를 연다. 온라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해피맘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육아일기, 아이자랑, 제품후기, 이유식 등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올리는 등 활발히 운영하는 고객에게 월/연간 베스트 블로거 우수자를 표정할 예정이다. 이에프이의 태교음악회도 임산부들 사이에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피랜드」 태교음악회는 올해로 3년째 4월 18일 14회를 개최한다. 참석자들에게는 베넷저고리, 유아로션, 유모차 등 출산용품을 나눠준다.

보령메디앙스(대표 이상희)는 비타민 권오중 박사가 제공하는 유방암 검진권을 4월 5일까지의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제공한다. 제로투세븐(대표 김정민)의 「알퐁소」는 제2회 ‘아빠와 사진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알퐁소 옷을 입고 아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제로투세븐 홈페이지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유아동, ''불황탈출'' 나선다 66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