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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적섹시,「에고이스트이너」☞
mini|09.03.06 ∙ 조회수 9,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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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시 도발의 결정판 이너룩이 온다!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고감도 패션 이너웨어 「에고이스트이너웨어」를 런칭한다. 이미 캐릭터 여성복 「에고이스트」를 런칭한 이 업체는 섹시 스트리트 룩에 엣지를 넣어 이너웨어를 완성했다.
특히「게스」「리바이스」등 비교적 폭 넓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추진되고 있는 이너웨어 라인 확장 추세에 반해 아이올리는 여성복전문기업으로서 유일하게 란제리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여성 소비자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가 가진 독보적인 섹시함을 활용해 이너시장의 활력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1년 런칭 이후 ‘카리스마 쇼퍼’를 내세운 파격적인 섹시룩으로 현재까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8년차 만에「에고이스트이너웨어」런칭으로 아이올리만의 특별함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고이스트이너웨어」는 「에고이스트」의 섹시함을 유지하되 ‘CLASSY SEXINESS’로 의류와는 다른 고급스러움으로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패션리더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컨셉은 ‘Glamorous Sexy’와 ‘Classy Provocation’을 접목해 섹시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에 도발적인 클래식을 더해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고유의 캐릭터를 완성한다. 24~33세를 중심으로 하며, 넌에이지층을 겨냥해 그 폭을 넓혔다. 메인 컨셉은 ‘스타일리시 & 시크 섹슈얼리즘’을 표방하는 차세대 명품 이너웨어를 제안한다.
유통망은「에고이스트」와 별도 유통망을 전개할 예정이다. 박성원 부장은 "「에고이스트이너웨어」는 「에고이스트」의 섹시함을 유지한다. 또 다른 고급스러움을 접목해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패션리더들에게 엣지 있는 섹시 룩을 경험 하게 될 것이다. 또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유통망과 컨셉에서 차이를 둠으로써 기존 브랜드를 이용한 기득권 보다는 독자 생존을 위한 경쟁력 구축하는데 역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런칭 광고 캠페인 테마를 ‘Magnificent Spectacle’로 웅장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의미를 담아 전개한다. ‘Extremely sexy & Classy Provocation’ 즉 ‘극도로 섹시하지만 귀족적 도발’이라는 메시지로 금욕적인 기독교가 지배하던 중세 유럽 시대의 은밀하면서도 파격적인 성적 판타지를 섹슈얼함과 동시에 웅장한 이미지로 완성해 글래머러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고유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아이올리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극도로 섹시하지만 귀족적 도발’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을 위해 최근 영국에서 광고 촬영을 마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한 브랜드 조기 정착에 주력할 계획이다.
아이올리는「에고이스트」「매긴나잇브릿지」「플라스틱아일랜드」를 연이어 런칭 하면서 기존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올해「에고이스트이너웨어」로 여성복 기업이 가진 한계성을 탈피한다는 방침이다.
특히「게스」「리바이스」등 비교적 폭 넓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추진되고 있는 이너웨어 라인 확장 추세에 반해 아이올리는 여성복전문기업으로서 유일하게 란제리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여성 소비자 감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가 가진 독보적인 섹시함을 활용해 이너시장의 활력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1년 런칭 이후 ‘카리스마 쇼퍼’를 내세운 파격적인 섹시룩으로 현재까지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8년차 만에「에고이스트이너웨어」런칭으로 아이올리만의 특별함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고이스트이너웨어」는 「에고이스트」의 섹시함을 유지하되 ‘CLASSY SEXINESS’로 의류와는 다른 고급스러움으로 나이에 구애 받지 않는 패션리더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컨셉은 ‘Glamorous Sexy’와 ‘Classy Provocation’을 접목해 섹시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에 도발적인 클래식을 더해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고유의 캐릭터를 완성한다. 24~33세를 중심으로 하며, 넌에이지층을 겨냥해 그 폭을 넓혔다. 메인 컨셉은 ‘스타일리시 & 시크 섹슈얼리즘’을 표방하는 차세대 명품 이너웨어를 제안한다.
유통망은「에고이스트」와 별도 유통망을 전개할 예정이다. 박성원 부장은 "「에고이스트이너웨어」는 「에고이스트」의 섹시함을 유지한다. 또 다른 고급스러움을 접목해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패션리더들에게 엣지 있는 섹시 룩을 경험 하게 될 것이다. 또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유통망과 컨셉에서 차이를 둠으로써 기존 브랜드를 이용한 기득권 보다는 독자 생존을 위한 경쟁력 구축하는데 역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브랜드는 런칭 광고 캠페인 테마를 ‘Magnificent Spectacle’로 웅장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의미를 담아 전개한다. ‘Extremely sexy & Classy Provocation’ 즉 ‘극도로 섹시하지만 귀족적 도발’이라는 메시지로 금욕적인 기독교가 지배하던 중세 유럽 시대의 은밀하면서도 파격적인 성적 판타지를 섹슈얼함과 동시에 웅장한 이미지로 완성해 글래머러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고유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아이올리는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극도로 섹시하지만 귀족적 도발’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을 위해 최근 영국에서 광고 촬영을 마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한 브랜드 조기 정착에 주력할 계획이다.
아이올리는「에고이스트」「매긴나잇브릿지」「플라스틱아일랜드」를 연이어 런칭 하면서 기존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올해「에고이스트이너웨어」로 여성복 기업이 가진 한계성을 탈피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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