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숍’엔 특별한 것이 있다!

sky08|09.02.03 ∙ 조회수 6,620
Copy Link

‘키플링숍’엔 특별한 것이 있다! 3-Image




리노스(대표 노학영)에서 전개하는 고감도 패션 캐주얼 백 「키플링」이 지난 1월 29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키플링숍(www.kiplingshop.co.kr)’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이 회사는 종합쇼핑몰들의 획일적인 할인률 및 디스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키플링」만의 오리지널리티와 고유의 문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준의 이미지를 보여주자는 의도로 제작됐다. 차별화를 갖기 위해 할인 쿠폰과 ‘바나나’라는 온라인 상의 서비스 포인트 등을 사용했으며 젊은층을 겨냥해 재미있게 구성했다.

이 숍의 특징은 기존 단순한 쇼핑몰에서 토크(TALK) 플레이(PLAY) 등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해 보다 젊고 감각적인 온라인 쇼핑몰의 면모를 갖췄다는 점이다. SHOP, TALK, PLAY의 3가지 메인 콘텐츠가 한 면에 보이는 새로운 방식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SHOP 부분의 RIA(Rich Internet Application)라는 신세대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쇼핑에서 결제까지의 과정이 한눈에 보이는 편리한 기능을 보여준다.

TALK 부분은 다양한 정보와 뉴스를 전달하는 기능으로 여행 공연 요리 코디 프리뷰 뮤직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7인의 블로거들이 참여해 매월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며 이 밖에도 최신뉴스 인기 매장 소개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PLAY 부분은 옥션, 이벤트, 게임, 바나나몰 등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재미를 전달하는 장소로 키플링샵의 서비스 포인트인 ‘바나나’를 취득 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키플링숍은 약 28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홈페이지 회원,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등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해 산출한 회원 수다. 「키플링」은 43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 407억원의 매출 목표를 세웠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