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sky08|08.12.30 ∙ 조회수 8,637
Copy Link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 www.shopmcm/lookbook)의 유러피언 뉴 럭셔리 브랜드 「MCM」이 웹어워드 코리아 2008 패션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MCM」은 매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들을 고객과 패션관계자에게 효과적으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높여 소비자의 구매동기를 부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국내와 해외 홍보마케팅을 모두 고려한 온라인 룩북을 선보인 점이 돋보였다. 이 룩북은 시즌별 새로운 컨셉을 수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디자인으로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표현했다. 또 제품정보를 담은 컬렉션은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명품이 가진 가치와 제품의 퀄리티를 고급스럽게 표현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평가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를 토대로 평가하여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