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리뉴얼후 공격적 마케팅을

syyoon|08.10.20 ∙ 조회수 6,394
Copy Link

디앤샵, 리뉴얼후 공격적 마케팅을 3-Image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대표 김한준 www.dnshop.com)이 새로운 BI를 포함한 웹사이트를 개편했다. 이 회사는 안정성과 부드러움, 편안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이는데 이번 리뉴얼의 초점을 맞췄다.

우선 디앤샵의 새로운 BI가 선보인다. 지난 2003년 ''다음쇼핑''에서 ''디앤샵''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이후 사용했던 로고를 감각적인 디자인 감성을 접목해 제안한다. 특히 기존 로고의 심볼형 요소(&)를 제거하고, 눈에 잘 띄는 글씨체와 컬러로 조정했다.

이와함께 깔끔하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디앤샵 쇼핑페이지를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상품 상세 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카테고리존의 상단 영역을 구획화하고, 정리해 페이지 이동이 간편해졌다.

김한준 디앤샵 사장은 "이번 리뉴얼 작업은 단순히 디앤샵의 외형을 새롭게 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진행할 공격적 마케팅 활동의 시발점이다"며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새 얼굴을 바탕으로 성장 모멘텀을 이뤄 보다 내실있는 디앤샵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의미를 밝혔다.

디앤샵의 디자인본부 박성균 본부장은 “로고 &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통해 보다 깔끔하고 편리한 이미지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디앤샵, 리뉴얼후 공격적 마케팅을 77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