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김스」 ‘펀’한 패션 화보, 고정관념 깨!
sky08|08.07.08 ∙ 조회수 6,312
Copy Link
구김스컴퍼니(대표 김진성 www.googims.co.kr)의 「구김스」가 패션 화보의 고정관념을 깬 재미있는 촬영을 했다. 6월 중순 은지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6월 30일, 7월 1일 이틀에 걸쳐 촬영을 마쳤다.
「구김스」 패션 화보가 보통 의상 화보와 다른 특징은 사실적인 모습을 강조했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시선을 고정하고 한 가지 포즈를 취해 멋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것과는 달리 초등학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을 촬영했다. 길거리에서 떡볶이를 먹거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오락을 하는 모습, 초등학교 모래 사장에서 장난감을 갖고 노는 장면 등을 프레임에 담았다.
김진성 대표는 “「구김스」는 모든 재미있어야 한다. 이번 화보는 「구김스」가 이어오던 화보 컨셉과 비슷하지만 최근 ‘은초딩’이란 닉네임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은지원을 영입해 브랜드 특징을 어필했다”며 “실제 초등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습을 강조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었다”고 말했다.
구김스컴퍼니의 「구김스」는 2003년 런칭한 온라인 태생의 브랜드로 재미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으로 마니아 층이 두텁다. 3년 연속 온라인 업체 대상 벤처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100% 국내 생산으로 상품의 신뢰도 높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