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빅포니 대박후
다음버전은...

bkpae|08.06.24 ∙ 조회수 6,832
Copy Link
두산의류(대표 정세혁)에서 전개하는 TD 「폴로」가 올여름엔 그래픽 티셔츠로 승부수를 던진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의 이름은 ''그래픽 폴로 티셔츠(Graphic Polo T)''로 지난해 빅포니 티셔츠보다 화려한 서체가 돋보인다. 오렌지, 네이비, 화이트 컬러로 출시돼 여름시즌을 겨냥한다.

지난해 브랜드 심볼을 크게 키운 빅포니 티셔츠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킨 「폴로」였기 때문에 이번 신상품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S/S시즌 출시한 빅포니 티셔츠는 10~60대까지 전연령대에게 어필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연간 매출에 탄력을 받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2007년 「폴로」는 전국 170개 매장에서 연매출 2200억원(추정치)를 달성했다. 이 수치는 매장당 월평균 매출로 환산하면 1억800만원에 이른다.

「폴로」, 빅포니 대박후<br> 다음버전은... 42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