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쇼핑몰 ‘굿모닝시티’ 임대시작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08.03.28 ∙ 조회수 5,379
Copy Link

동대문 쇼핑몰 ‘굿모닝시티’ 임대시작 3-Image



굿모닝시티가 시행하고 풍림산업이 시공하는 동대문 굿모닝시티가 지하 7층·지상 16층 규모에 연면적 9만1928㎡에 4500개 점포를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상가로 변신하고 임대를 시작한다. 굿모닝시티는 국가적인 문제로 비화되어 수많은 서민계약자들에게 고통과 시련을 안겨 었던 시련과 역경에 굴하지 않고 똘똘 뭉친 계약자들이 법정관리를 이끌어냈고 선 시공 후 분양 건축법 개정 시행 등으로 새 출발의 발판을 마련해 건설산업을 정상화 시켰으며 지난날의 역경과 시련을 거름 삼아 대한민국 쇼핑몰의 메카로 나선 것이다.

굿모닝시티는 동대문운동장 2,4,5호선 및 월드 디자인 프라자 & 파크와 연결되는 프리미엄과 함께 거상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최대 인프라 중심축인 동대문시장 에서도 가장 비싼 노른자위 땅에 건설된 초대형 쇼핑몰이다.

또 동대문은 서울시의 운동장 공원화 사업 ''동대문 월드디자인 프라자 & 파크 조성''에 속하는 동대문 운동장공원화 및 월드디자인플라자 조성사업이 2008년 3월 야구장철거를 시작으로 4월까지 축구장을 철거하고 7월부터 디자인 파크 공사를 시작하여 오는 2010년 3월경 완공 예정이다. 특히 동대문 세계 5대 패션밸리조성''이 발표되면서 외국인 관광객 년 210만 명에서 280만 명으로 일일 유동인구 60만 명에서 75만명 이상이 동대문을 다녀갈 것으로 기대되는 등 서울 경제 부활의 새로운 중심지로 거듭나게 된다.

그리고 서울시의 대학로 - 동대문운동장 - 남산간의 보행체계 정비를 통한 도로확장 동대문 패션관광명소와 주변의 문화명소간의 연계와 동대문운동장역 2,4,5호선과 굿모닝시티 지하1,2층이 연결되는 등 초 역세권 상가로서 점포주들의 수익성을 보장받을 수 있는, MD구성으로 볼거리, 먹거리, 쇼핑을 한 공간에서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쇼핑몰이다.

굿모닝시티는 지하 3층- 대형사우나, 휘트니센타/ 지하2층- 수입명품, 잡화/ 지하1층~2층- 숙녀복/ 3~4층- 남성복(영캐주얼)/ 5층- 은행, 액세서리, 귀금속, 안경/ 6층- 피혁, 잡화/ 7층- 틴틴하이테크/ 8층- 푸드, 병원, 근린생활시설/ 9층- 패스트푸드, 테이크아웃, 편의시설/ 10~11층-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입점완료)/ 12~16층- 업무시설(오피스) 이 들어가고 일부 호수는 분양도 가능하다.

수분양자는 추첨 전에 임대 의뢰신청서를 접수 할 수 있고 입점자들의 선착순 입점 신청을 받아 순차적 층별 추첨 후 본 계약으로 들어간다.

제공 : 굿모닝시티/뉴스와이어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