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중 사장,
「크림」으로 온라인까지
syyoon|07.09.21 ∙ 조회수 6,142
Copy Link
제이에이치코오스(대표 소장중)가 여성캐주얼「크림」으로 온라인 사업에 도전한다. 그동안 이 브랜드 상표권을 매입한 후 조용한 움직임을 보였던 이 회사가 이번 F/W 시즌 본격적으로 온라인몰에 전개한다. 이 회사는 현재 디앤샵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GS홈쇼핑 CJ몰 현대홈쇼핑 등 종합쇼핑몰과 오가게 패션플러스 패션데이까지 총11개 온라인몰에 「크림」을 선보인다.
소장중 사장은 이번 온라인 사업 도전에 대해서 "시장 트렌드가 급변하게 변화하고 있다. 온라인 패션마켓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몰 인프라 시스템에 대한 노화우와 이미 자리매김한 「미니멈」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인터넷 패션 브랜드 마켓을 공략한다"고 말한다.
김규철 부사장은 "오프라인 브랜드 전개사가 직접 인터넷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제이에이치코오스가 처음이다. 그동안 「미니멈」을 전개해온 노하우와 감도를 살려서 다른 인터넷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기획과 마케팅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 「크림」을 리런칭해 점점 세분화되는 패션마켓에 실용적인 가격대와 고감도의 디자인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가 선보인 「크림」은 온라인 유통에 맞는 실용적인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또 세련되고 실용적인 뉴요커스타일을 모던한 캐릭터캐주얼로 보여준다. 합리적인 가격 ,고감도 디자인을 찾는 20대중반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가격대는 재킷이 13만8000 ~ 15만8000원, 원피스 10만8000 ~13만8000원, 점퍼 1만2000원, 하의류가 4만8000 ~ 7만8000원, 블라우스 6만8000~ 8만8000원선이다.
특히 이 회사는 셀러브리티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연예인이자 패션 사업가로 활동하는 이의정이 이 브랜드 아트 디렉팅에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광고 홍보 영업 마케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다.
한편 김규철 부사장이 「크림」과 「미니멈」사업본부를 총괄하며, 이익희 이사가 두 사업부 영업부문을 담당한다. 또 「크림」디자인실은 「망고스틴」 출신 고은정 팀장이 총괄하고, 아트디렉터에 탤런트 이의정이 활약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