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9월 3일 「하트」런칭
syyoon|07.08.14 ∙ 조회수 6,220
Copy Link
제일모직(대표 제진훈 www.cii.samsung.co.kr)이 이세이미야케 하우스의 럭셔리 라인「하트(HaaT)」를 런칭한다. 이 회사는 오는 9월 3일 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이 브랜드의 첫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2002년 일본에서 런칭한 「하트」는 영어로 정신이나 열정(HeaRT)을, 산스크리트어로 손(HaaTH)을 뜻한다. 즉 사람과 사물이 자유롭게 왕래하는 빌리지마켓(Village Market)을 의미한다.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키코 미나가와(Makiko Minagawa)는 신비롭고 섬세한 럭셔리즘을 보여준다. 특히 웨이빙(Weaving) 엠브로더리(Embroidery) 다이닝(Dying) 등의 다양한 디테일로 감도 높은 핸드 크라프트맨십(Hand Craftsmanship)을 보여준다. 또 하이 테크닉 기술을 접목해 전통과 개혁, 단순함과 정교함을 동시에 표현한다.
*문의
매장 :02)2231-6284
본사 :02)2076-7634
2002년 일본에서 런칭한 「하트」는 영어로 정신이나 열정(HeaRT)을, 산스크리트어로 손(HaaTH)을 뜻한다. 즉 사람과 사물이 자유롭게 왕래하는 빌리지마켓(Village Market)을 의미한다.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키코 미나가와(Makiko Minagawa)는 신비롭고 섬세한 럭셔리즘을 보여준다. 특히 웨이빙(Weaving) 엠브로더리(Embroidery) 다이닝(Dying) 등의 다양한 디테일로 감도 높은 핸드 크라프트맨십(Hand Craftsmanship)을 보여준다. 또 하이 테크닉 기술을 접목해 전통과 개혁, 단순함과 정교함을 동시에 표현한다.
*문의
매장 :02)2231-6284
본사 :02)2076-7634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