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파보레> 8월말 오픈

김숙경 발행인 (mizkim@fashionbiz.co.kr)|04.05.12 ∙ 조회수 6,188
Copy Link
부림BM(대표 임정훈)이 시행한 멀티쇼핑몰 광명 <파보레(FABORE)>가 오는 8월말 오픈을 앞두고 이곳에서 영업할 임대자를 모집하고 있다. 기존 나산 <끌레프> 상가를 리모델링해 분양한 <파보레>는 지하 2층부터 3층까지 5개 층을 1.2평 기준 총 1천80구좌로 나눠 8백명의 투자자를 모집했다. 3월말로 분양은 완료된 가운데 이곳에서 실제 영업할 임대자를 찾고 있는 것.

개점준비를 대행하고 있는 윤재석 크리에이트VMD 사장은 “이곳 상가는 기존 <끌레프>가 영업할 때 연간 외형 1천억원을 달성할 정도로 성업을 이뤘습니다. 주거 밀집지역인 철산동 하안동 광명동 중심 지역에 사이트가 위치하며 지하철 7호선 철산역 2번 출구가 바로 상가 지하 2층과 연결돼 있습니다. 주요 행정기관인 광명시청과 광명경찰서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8개관 및 대형 푸트코트와 대형마트가 들어서므로 패션만 강화한다면 경쟁력은 충분할 것으로 봅니다”며 개발 방향을 설명한다.

크리에이티브는 현재의 1구좌 분양을 2~6개까지 통합해 적정 영업 평수를 확보한 뒤 유명 브랜드를 유치할 계획이다. 층별 MD 구성은 지하 2층에 식당가와 푸드코트, 지하 1층에 이지캐주얼 영캐주얼 남성스포츠가 포진한다. 1층에 준보석 액세서리 섬유 피혁 잡화, 2층에 숙녀 마담 유아동복 3층에 생활인테리어 IT 대형마트가 들어선다. 4층부터 6층은 주차장이며 7층과 8층에 영화관이 들어선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