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배추」 브랜드 사업으로 전환

purpler7|07.07.09 ∙ 조회수 9,407
Copy Link

「말배추」 브랜드 사업으로 전환 3-Image



남성 온라인 쇼핑몰 업체 말배추(대표 이수민 조형권 www.horsecabbage.com)가 자체 기획력을 강화해 브랜드 업체로서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이 업체는 기존 동대문 사입개념의 판매가 주류였으나, 지난 5월부터 위클리 컬렉션(Weekly Collection) 강화로 본격적인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 현재 ''말배추''의 브랜드와 사입상품간 판매비율은 60:40 정도이지만 단계적으로 10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난 2004년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 업체는 내년도에 일본 신주쿠 부근에 「말배추」 오프라인 분점도 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