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찜 200억원 목표로 가방 볼륨화

purpler7|07.07.06 ∙ 조회수 5,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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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엔티스(대표 염권준 www.aizim.co.kr)의 국내산 가방브랜드 「아이찜」이 07년도 목표액을 200억원으로 세워 브랜드 볼륨화를 꾀한다. 이 수치는 06년 150억원 매출에서 50억원 상향한 수치로 도메스틱 가방전문 브랜드로써는 최대규모다. 98년첫 런칭을 시작해 10년째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이 브랜드는 현재 대형마트 260군데와 6개의 셀렉트숍에 입점돼 있다.

김학식 부장은 "일반적인 가방전문업체들이 학생들을 상대로 신학기기간 동안 1년매출의 40%이상을 의존하고 있는 반면 아이찜은 30%정도다. 다양한 상품개발과 라이프 스타일별로 타깃층을 세그먼트(segment)화해 그에 기능성 상품을 출시한게 그 비결이다"며 피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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