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트」 ‘에코 테이트’로 기대

sarommy|07.07.03 ∙ 조회수 6,181
Copy Link
아인스트렌드(대표 장임숙)가 「테이트」의 인터렉티브 마케팅인 ‘에코 테이트(echo TATE)’를 선보인다. ‘에코 테이트’는 유러피안 모던 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하겠다는 의지로 「테이트」가 제시한 슬로건이다. 메아리, 반응 등의 뜻을 갖는 ‘에코’에서 볼 수 있듯이 ‘에코 테이트’는 브랜드와 고객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한다. ‘테이터(TATER)’라는 「테이트」 피플들의 다양한 삶을 전달한다.

테이터 그래픽을 활용한 티셔츠와 판촉물을 제작하고 「테이트」 음악단을 활용한 퍼포먼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퍼포먼스는 백화점 매장을 돌며 고객과 직접 호흡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이트」는 앞으로 온라인 기반을 활용한 DB마케팅, CRM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 프로모션 멤버십 PR 등 다양한 툴에 ‘에코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트」 ‘에코 테이트’로 기대 45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