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데상트, 롯데월드몰점 등 19개점에 새 매뉴얼 적용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3.05.09 ∙ 조회수 3,945
Copy Link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프리미엄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데상트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점을 시작으로 밝고 개방감 있는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도입하고 있는데, 이번 롯데월드타워점까지 총 19개점을 재개장했다. 이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해 주요 상권 매장도 지속적으로 신규 오픈하거나 리뉴얼 할 계획이다.
롯데월드몰점이 주요 점포인만큼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의 마니아들과 함께 하는 러닝 이벤트와 럭키드로다.
첫 번째 행사인 러닝 이벤트는 달리는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3km 러닝 후 보유한 러닝 앱을 통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데상트 양말과 함께 러닝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3 데상트 에너자이트 릴레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인 러너는 참가 등록증만 인증해도 양말을 선물한다.
두 번째 럭키드로 행사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장에서 뽑기로 진행하며, 롯데월드타워에 입점한 데상트의 프리미엄 피트니스 '무브360(move360)' 1개월 등록권과 데상트 메시 토트백, 양말, 러닝 상품군 10% 할인 혜택 중 한 가지를 획득할 수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