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삼성물산패션, 신규 코텔로 S/S 신상 공개

Wednesday, January 1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935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에서 2022 S/S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공개했다.

코텔로는 '작은 집'을 뜻하는 핀란드어로 안락함을 의미한다. ‘당신의 모든 순간을 입는다(Wear Your Every Mome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은 밀레니얼 여성을 위한 일상복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램스울 소재의 랩가디건을 비롯해 상의와 팬츠/스커트로 이뤄진 니트 세트, 프리미엄 수피마 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선출시 한 윙카라 니트 세트, V넥 풀오버, 캐시미어 니트 등 데일리로 편하게 입기 좋고 안정적인 실루엣의 제품들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벤더, 머스타드, 크림 등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따스한 컬러를 통해 코텔로만의 소프트 & 페미닌 감성을 강조했다.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로 제품을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퀄리티를 추구한다. 고가성비 전략이다.

코텔로의 2022 S/S 신상품은 SSF샵과 W컨셉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