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웨스트우드, 코로나19 속 오프라인 매장 속속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9.03 ∙ 조회수 6,013
Copy Link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웨스트우드'가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9월 한 달간 전국에 5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8월 27일 진천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고, 9월 한 달간 부산 동래점을 시작으로 포항점, 양평점, 사가정점, 이천점까지 전국적으로 빠르게 매장을 넓힐 계획이다.
이창조 웨스트우드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 판매가 급증하는 유통환경으로 변화했지만, 가두매장의 특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지원과 상품차별화로 반드시 극복 가능하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또 “자가 공장 설비를 통한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적시적으로 제공하는 웨스트우드만의 차별점이 심화되는 아웃도어 시장 속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오프라인 판매에 최적화된 로컬 마케팅 전략과 온라인에 검색이 안되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 공급 등으로 점주와 긴밀하게 소통하여 대리점과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9월 6일부터는 전국 웨스트우드 오프라인 지점에서 지역화폐, 선불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의 재난지원금 사용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소비 – 착한판매’ 실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함께하며, MBN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제작지원을 통해 등산부터 트래킹 등의 레저 활동을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