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훈도표' 큐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칼렉' 드디어 첫선

mini|23.03.09 ∙ 조회수 5,004
Copy Link

'김훈도표' 큐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칼렉' 드디어 첫선 3-Image



GBGH(대표 김훈도)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신규 스포츠 브랜드 ‘KALEG(칼렉)‘의 론칭 소식을 알렸다. 데상트코리아를 성장시킨 김훈도 대표의 남다른 노하우와 추진력, 스포츠웨어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실무진들이 모여 탄생시킨 만큼 그 관심은 더욱 크다.

특히 한국에서 탄생시킨 스포츠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하에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개개인의 운동 경험과 취향을 기반으로 한 큐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KALEG(칼렉)‘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사람 그리고 주위에서 함께 운동하는 동료에서 출발했다. 브랜드명도 ‘동료‘를 뜻하는 ‘colleague[kɑ:li:ɡ]’의 발음 표기에서 파생됐다. 칼렉은 개인마다의 운동을 즐기는 방식과 취향, 필요로 하는 속성이 다름을 인정하고, 이러한 다양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브랜드의 첫 시작점인 기획 단계에서부터 실제 사용자가 될 운동 고관여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VoP(Voice of Professional)‘라는 자체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반영한 기능 설계와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하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민하는 과정을 거쳤다.

이렇게 개발된 제품들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지속적, 장기적으로 활용 가능해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낭비 없는 가치소비, 지속가능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훈도표' 큐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칼렉' 드디어 첫선 85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