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코오롱, 신규 골프 'WAAC' 론칭!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6.05.13 ∙ 조회수 5,913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30대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을 론칭한다. 이 브랜드는 '기필코 승리한다'는 뜻의 'Win At All Costs' 약자로, 상대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반드시 승리한다는 역발상적인 생각해서 출발했다. 승리를 향한 강한 염원을 유쾌하고 위트있게 표현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위트'와 '승리'를 키워드로 한다.

김정림 총괄 상무는 "위트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장난기 많은 악동 캐릭터 '왁키'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왁」은 퍼포먼스와 순발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과 독특한 디테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에 최적화된 패턴과 디자인을 위해 「왁」의 모든 디자이너들은 실제로 골프를 즐기는 이들로 구성돼 있다. 골퍼들에게 필요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개발하기 위함이다. 또 스윙과 퍼팅 등의 주요 동작 시, 균형있는 보디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절개와 스트레치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 회사는 나상욱 선수를 비롯한 골프 선수들 후원을 통해 「왁」의 오리진을 전달하고, 위트있는 골프 문화 창출을 위해 SNS를 비롯한 온라인 홍보에 주력한다.

한편 「왁」은 오는 1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24일 평촌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들어간다.

FnC코오롱, 신규 골프 'WAAC' 론칭! 76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