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감, '2024 F/W 서울패션위크 서울 컬렉션 두칸' 패션쇼 협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4.02.21 ∙ 조회수 647
Copy Link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이 지난 2일에 개최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서울 컬렉션 두칸 (DOUCAN, 대표 최충훈) 패션쇼에 협찬했다고 밝혔다.

Contents Image





이번 2024 F/W 서울패션위크 두칸 패션쇼에는 가수 유이, 황보, 그룹 소디엑, 유튜버 회사원A 등 수많은 연예인 및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매 시즌 최충훈 디자이너의 오리지널 아트웍을 기반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두칸의 2024 F/W 컬렉션 테마는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 in DOUCAN)이다.

상상 속에 존재하는 이상세계인 유토피아의 반대 개념인 헤테로토피아, 두칸은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나만의 특별한 가치와 의미가 담긴 공간인 헤테로토피아 in DOUCAN을 구현해 DOUCAN 컬렉션을 경험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부여했다.

Contents Image




이너감 관계자는 “이번 두칸의 테마인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나만의 특별한 가치와 의미가 담긴 공간인 헤테로토피아’와 이너감의 브랜드 비전인 ‘내면을 보살피는 여유를 선물하는 이너감’은 모두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담는다는 부분에서 매우 유사하다”라며 “두칸 패션쇼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두칸의 헤테로토피아를 눈으로 경험함과 동시에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라는 마음으로 이너감의 신제품인 이너감 오가닉스 페미닌 폼워시와 비건 쿨링 포맨 폼워시를 협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감은 페미닌케어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웨트러스트에서 탄생된 컨셔스 뷰티 브랜드로2022년에 리브랜딩 하였으며, 최근 국내 최대 H&B스토어 입점, 여성 프랑스 글로벌 브랜드 엘르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최대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 숍인 무신사에 입점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