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서울, 제33회 졸업작품발표회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에스모드서울, 제33회 졸업작품발표회 진행

Thursday, Nov. 30,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631


글로벌 패션교육기관 에스모드서울(교장 홍인수)이 오는 12월1일 '제33회 졸업작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졸업작품 발표회는 에스모드 서울 패션디자인과정을 익힌 예비 졸업생들의 개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올해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전공생 총 38명이 디자인, 소재개발, 패턴제작, 봉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한 작품 405점을 공개한다.

발표회는 전시 형식으로 운영된다. 개별 부스에서 학생 디자이너의 컬렉션과 컬렉션의 이해를 돕는 30초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에 앞선 11월29일과 30일에는 패션 브랜드 실무자 및 패션계 대표인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친다. 창의성, 테마 전개력, 소재와 컬러매치, 컬렉션의 일관성, 실물 완성도를 기준으로 각 전공별 졸업작품을 심사할 예정이다.

전시 참가는 별도 예약 없이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관람할 수 있다.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진행한다.  시상식은 전시회가 열리는 1일 오후 4시, 에스모드 서울 2층에서 진행한다. 서울-파리 왕복항공권을 부상으로 받는 심사위원 대상부터 상금과 부상을 수여하는 총 14개 부문의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모드서울은 3년 정규과정과 2년만에 졸업가능한 인텐시브 과정을 운영 중이며, 이번 졸업작품을 선보이는 3학년 학생들은 3년 과정을 이수한 학생과 2년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로 구성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