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장마철 대비 사파리·판초 '레인코트' 출시

    곽선미 기자
    |
    22.06.24조회수 7121
    Copy Link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장마철을 앞두고 뛰어난 방수 기능에 편의성을 갖춘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경량레인코트’와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두 가지이며, 나일론 원단을 적용헤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패커블 주머니에 접어서 수납할 수 있어 휴대성을 높였다.

    ‘경량레인코트’는 등산 배낭을 메고 우의를 착용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등판에 입체형 패턴을 적용했다. 평상 시에는 스냅버튼과 허리 라인에 적용된 스트링으로 코트 핏을 조절해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다. 블루 스톤, 소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판초우의’는 경량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에 판초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착용이 훨씬 수월하다. 방수 기능이 뛰어나 장마철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착용하기에 좋다. 앞면에는 내부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한 가지로 출시했다.

    이양엽 케이투코리아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뛰어난 방수 기능에 편의성을 더한 레인코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심플하면서도 실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일상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여름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