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니클라우스, 안나크루아 여름 컬렉션 론칭

    강지수 기자
    |
    22.05.24조회수 287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잭니클라우스'가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안나크루아 여름 시즌 여성 컬렉션을 출시한다.

    잭니클라우스 X 안나크루아 라인은 골프웨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트렌디한 디자인과 여성 라인을 가장 아름답고 클래식하게 보일 수 있는 실루엣에 집중한다. 이번 시즌 테마는 '스마일 위드 안나(SMILE with ANNA)'로, 골프를 즐기는 순간들을 화보에 담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잭니클라우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골든베어를 활용한 패턴과 절개와 주름 등 과감한 패턴을 적용해 한층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형적인 골프웨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긴 기장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활동성에 집중한 아우터, 오픈넥 티셔츠, 큐롯 팬츠, 스커트 등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동일한 콘셉트의 상하의 셋업부터 각각 단독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프 스윙 시 이뤄지는 동작들을 할 때 우아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추구했으며, 이를 고려한 패턴과 주름장식 등의 디테일을 가미해 독창성을 더했다. 흡습, 속건 등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한 소재를 사용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더워지는 여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