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경 롯데百 매입부 바이어

    sonsang
    |
    06.11.20조회수 7322
    Copy Link



    「미샤」는 상품력과 물량 공급,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의 3박자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결과로 분석된다. 지난 수년 전부터 캐릭터 마켓에서 가장 문제점으로 지적된 ‘제 색깔 찾기’를 가장 모범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전까지 「미샤」가 시크한 수트로서 일부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왔다면 최근의 「미샤」는 캐릭터를 토털 컬렉션에 적용, 볼륨을 확대한 케이스로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안함으로써 매출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 「미샤」의 강점이다.

    전국적으로 40개 이상의 유통을 운영해 상대적으로 원가 절감의 요소를 지니고 있는 것도 경쟁력이다. 동일 가격대 타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은 소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 또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를 높이고 있는 부분이며, 이는 곧 브랜드 파워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