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효문 나이키코리아 이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04.11.07 ∙ 조회수 6,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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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효문 나이키코리아  이사 3-Image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서 확고 부동한 위치를 지키고자 나이키는 액티브라이프를 선택했습니다. 나이키는 내년 봄 시즌을 기점으로 크게 퍼포먼스군과 액티브라이프군으로 재편될 계획입니다. 젊은 소비자들의 활동적인 일상 생활을 위한 패셔너블한 아이템들로 가득한 액티브라이프의 디자인은 감도 높은 스트리트 캐주얼 웨어로 혁신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포지셔닝될 것입니다. “

나이키 어패럴을 담당하고 있는 강효문 이사는 신규 브랜드의 성공이 긍정적일 것이라는 자체 평가를 내리고 있다. 카테고리별 라인 업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 수용과 스포츠 정신을 흡수한 시즌 컨셉은 건강한 캐주얼웨어에 이상적인 베이스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강 이사는 “정통 스포츠 라인인 퍼포먼스 라인이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지역구 차원에서 관리되며 마켓에 기동성을 더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액티브라이프 라인은 철저하게 글로벌 차원에서 관리가 이뤄지게됩니다.”라며, “이는 나이키의 브랜드력을 발판으로 조기에 액티브라이프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해 나가겠다는 의지의 반영입니다.”라고 설명했다.


2004년 11월 Fashionbiz 211호 Sportwear - ''나이키''.. 본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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