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신규 브랜드] 여성복 · 캐주얼 강세 속 신규 45개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8.05 ∙ 조회수 1,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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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여름 시즌부터 해서 하반기, 그리고 내년 상반기를 겨냥한 신규 브랜드들이 속속 베일을 벗고 있다. 본지 패션비즈가 조사한 결과(7월 15일 기준) 45개의 브랜드가 론칭하며, 여성복과 캐주얼 복종에 가장 많은 브랜드가 몰려 각각 10개의 브랜드가 대기하고 있다. 또 스아골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면서 스포츠 4개, 아웃도어 3개, 골프웨어 3개가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한동안 신규 가뭄이 일었던 여성복은 온라인과 수입 조닝에서 신규 브랜드가 많아졌으며, 이너웨어·슈즈·핸드백 등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남성복과 유아동복은 신규 가뭄이 이어지고 있지만 틈새를 보고 뛰어든 신규 브랜드들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패션 시장은 예전처럼 시즌 개념을 명확하게 두지 않고 자사몰이나 온라인 편집몰을 통해 수시로 론칭하는 추세이며, 유통채널은 한 곳에 집중하기보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유연하게 운영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복종별 특징을 살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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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W 신규 브랜드 ➊] 여성복, 10개 브랜드 론칭 활발...남성복은 가뭄 여전

[F/W 신규 브랜드 ➋] 스아골, 5개사에서 10개 뉴페이스 출격 

[F/W 신규 브랜드 ➌] 캐주얼 · 유아동 · 잡화, 틈새 공략 브랜드 ‘다양’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8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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