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아이스 모션’ 컬렉션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7.12
Copy Link

Contents Image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데상트’가 여름 시즌 냉감 기술력을 담은 트레이닝 컬렉션 ‘아이스 모션(ICE MO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데상트의 트레이닝 퍼포먼스 무드를 담아냈다.

 

아이스 모션 컬렉션은 고밀도 쿨링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덥고 습한 여름에도 탁월한 땀 흡수와 빠른 건조 기능을 제공, 시원하고 드라이한 느낌을 선사한다. 데상트만의 인체 공학적 패턴 디자인 ‘모션 피티(MOTION PT)’를 적용해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입체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야외 스포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템 라인업은 트레이닝 재킷, 티셔츠, 쇼츠 등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쿨링 기능성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부터 스포츠룩까지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데상트 관계자는 “데상트는 그동안 뛰어난 기술력과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으로 꾸준히 신뢰를 쌓아 가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냉감 기술력을 담은 아이스 모션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뜨거운 여름에도 열정을 잃지 않고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 요즘같이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트레이닝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추구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