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공식 서포터즈 1기 ‘룩피플’ 모집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7.03
Copy Link

Contents Image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의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룩옵티컬'이 브랜딩 캠페인으로 룩옵티컬의 공식 서포터즈 ‘룩피플’을 시작한다.


룩옵티컬의 공식 서포터즈 룩피플은 룩옵티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각자의 OOTD(Outfit Of The Day)에 맞춰 촬영하는 등 SNS 콘텐츠를 통해 매거진을 제작하는 활동을 한다. 또한 룩옵티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오프라인 매장등에 공식 모델로서 홍보 역할을 수행한다.


룩피플 제1기 서포터즈는 총 20명으로 2024년 7월 15일부터 8월 23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중 활동비 지급 및 제품 제공뿐만 아니라 취업 멘토링까지 진행하며 서포터즈 활동 완료 시 수료증, 상금, 매거진 증정과 함께 룩옵틱스 지원 시 가산점을 부가하는 등의 혜택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룩옵티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Z세대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시키고, 20대를 타깃으로 하여 잠재 고객에게까지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