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김민선7 선수 준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6.10 ∙ 조회수 761
Copy Link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김민선7 선수 준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27-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서 후원하는 김민선7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준우승을 기록해 이번 시즌 두 번째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김민선7은 지난달 31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공동 2위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2라운드에서는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데뷔 첫 홀인원을 성공시키며 기쁨을 만끽했다.

 

최근 배소현 선수가 154번째 정규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한데 이어 김민선7이 준우승을 차지하며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승리를 부르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김민선7 은 “이번 준우승과 홀인원의 기운을 이어 올해 LPGA 골프웨어를 입고 꼭 생애 첫 우승을 거두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선7 선수는 2021년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프로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프로 전향 후 첫 대회였던 ‘2022 백제CC·XGOLF 점프투어 1차전’에서 우승하고 잇따른 대회에서도 모두 TOP10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4개 대회만으로 드림투어까지 초고속 직행, 드림투어 왕중왕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2023년 정규투어 풀시드를 획득했다.

 

한편 같은 날 진행된 KPGA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에서 우승한 김민규 또한 2023년까지 PGA TOUR 골프웨어를 입고 활약했던 선수이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골퍼 1위 고진영을 필두로, 김시우, 장하나, 임희정, 배용준 등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전·현직 선수들의 뛰어난 활약으로 브랜드 통합 32승이라는 위업을 달성하게 됐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배소현과 김민선7의 연이은 활약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여름 신상품을 2개 구매 시 10%, 4개 구매할 경우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김민선7 선수와 배소현 선수의 활약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며 “우수한 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원 선수와 고객 모두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