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슈즈, 다이노탱과 컬래버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6.04 ∙ 조회수 845
Copy Link


빅토리아슈즈, 다이노탱과 컬래버 컬렉션 공개 14-Image

인퓨전프로젝(대표 정창곤 정지혜)의 스페인 글로벌 브랜드 '빅토리아슈즈'가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다이노탱과 협업한 컬래버 컬렉션 아이템을 공개했다.

 

‘숲으로 간 보보’라는 콘셉트 아래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보보와 쿼카가 숲 속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숲 속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가는 보보와 쿼카의 이야기는 협업 아이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숲으로 떠난 '보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자수 패치가 이번 컬래버 컬렉션의 핵심 포인트로 돋보인다. 티셔츠, 볼캡, 미니 캔버스 백, 메리제인 스니커즈 등 다양한 협업 아이템 속 자수 디테일을 엿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드등, 키링 등 인기 잡화 아이템이 구성돼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공식 발매와 함께 협업 아이템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6월 6일부터 16일까지 스퀘어 한남에서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콜라보 제품에 한해 10%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구매자에게 콜라보 스티커도 증정될 예정이다.

 

빅토리아슈즈 X 다이노탱 협업 컬렉션은 빅토리아슈즈와 다이노탱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하여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