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키즈 북인북 4] 슈슈앤쎄씨, 걸스 패션 & 코스메틱 차별화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의 계열사인 토박스랩(대표 이선근)에서 새롭게 론칭한 ‘슈슈앤쎄씨’는 여아 타깃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한다. ‘슈슈’와 ‘씨씨’라는 캐릭터 활용해 두 가지 콘셉트의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캐릭터인 ‘슈슈’와 ‘쎄씨’의 성격을 담아 슈슈는 러블리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쎄씨는 깨끗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로 보여주고 있다.
슈슈는 #Creativity #Cuteness 키워드로 귀여우면서도 즐겁게 상상할 수 있는 아이들의 파티 웨어와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쎄씨는 #Healthy #Liberty 키워드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는 데일리 웨어와 코스메틱를 제안한다.
슈슈앤쎄씨는 오프라인 체험공간에 특히 신경을 써서 취향, 감각, 센스 등의 미래지향적인 체험을 하고 스스로 콘텐츠가 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따라서 특별한 무대를 구현할 수 있는 대형매장을 지향하며,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타필드 수원점 등 3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5개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최종적으로 오프라인 점포를 30개점까지 확장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좀 더 명확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한다.
이선근 대표는 “슈슈앤쎄씨는 키즈 코스메틱 분야에서는 품질과 디자인이 이미 검증된 브랜드로서 여기에 의류와 잡화를 더해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운다”라면서 “복합쇼핑몰과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해 오프라인 유통에서 승부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매장 안에 는 AI로 퍼스널 컬러를 진단해 헤어, 메이크업, 코디를 추천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도입했으며 슈슈앤쎄씨에서 아이들이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선물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4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 [2024 키즈 북인북1] 모이몰른, 일본 등 글로벌 마켓 확장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