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서울대입구역 메가 스토어 인기몰이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4.25
Copy Link

Contents Image


아이웨어 전문 기업 룩옵틱스(대표 허명효)의 프랜차이즈 매장인 '룩옵티컬'이 지난 4월 19일 서울대입구역에 메가 스토어를 오픈해 관심을 모았다. 


단순히 안경을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고객유입률과 체류시간을 대폭 확대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체험공간은 레트로 무드로 꾸며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레트로 교복과 이에 맞는 안경도 함께 구비했으며 착용하고 포토박스에서 촬영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QR코드 하나로 실시간으로 얼굴에 어울리는 안경을 써볼 수 있도록 하는 가상피팅 서비스를 처음 도입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공간, 서비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현장에서 진행한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방문해 준비한 프로모션 오픈 3일 만에 종료된 것. 인기에 이어 곧바로 앵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방문 고객한정 40만원 상당의 칼 라거펠트 선글라스를 5000원에 현장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 일시 방문고객이 인스타 팔로우&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했을 경우 명품 선글라스, 할인쿠폰 등을 뽑을 수 있는 코인 1개를 증정한다. 향후 이 공간에서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Contents Image


Contents ImageContents ImageContents Image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