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플래그, '산리오 컬래버' 시나모롤 한정판 공개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협업해 MZ세대를 겨냥한 캐릭터 '시나모롤'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시나모롤 캐릭터의 주 소비층을 고려해 여성 골프웨어 품목으로 출시한 점이 특징이다.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하얀 강아지 캐릭터로, 시나몬롤 빵처럼 돌돌 말린 꼬리가 특징이다. 특히 타 캐릭터 대비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 여성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이번 컬렉션은 시나모롤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부드럽고 밝은 컬러 위주로 사용햇다. 또한 시나모롤의 귀여운 표정과 하늘을 나는 큰 귀를 디자인 요소로 적극 적용했다. 캐릭터의 이미지와 잘 부합할 수 있도록 캐주얼 아이템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고 세미 오버핏, 세미 크롭 핏 등 요즘 MZ 골퍼들이 선호하는 핏으로 디자인했다.
제품 라인업은 맨투맨, 원피스, 후드조끼, 반팔티, 스웻 조거팬츠 등 봄·여름 시즌 라운딩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트롤리백, 미니백, 볼케이스, 드라이버 커버, 버킷햇, 크루삭스 등 잡화까지 총 18종으로 다채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최근 새롭게 선정한 브랜드 앰배서더 보라와 시나모롤 컬래버 컬렉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 속 보라는 아이보리 컬러의 후드 조끼와 조거 팬츠, 스웻 반바지를 트렌디하게 연출해 이목을 끌었다.
정승희 더블플래그 팀장은 "최근 골프웨어 시장에서도 본인의 개성을 확실히 표현하는 브랜드 위주로 재편됨에 따라 더블플래그 또한 패셔너블한 영 타깃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찾는 MZ 골퍼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들을 겨냥하기 위해 밝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콘셉트로 이번 한정판 컬래버를 제안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