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2024 S/S시즌 공개… MZ세대 본격 공략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2.29 ∙ 조회수 1,922
Copy Link

버커루, 2024 S/S시즌 공개… MZ세대 본격 공략 3-Image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MZ세대 아이콘 ‘박제니’와 함께한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대표 스타일 아이콘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 및 MZ세대 고객층 공략에 나서는 것. MZ세대뿐만 아니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취향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소통하며 공감을 얻을 계획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빈티지한 무드의 캠페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레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돌아온 1990년대 미니멀리즘의 유행에 발맞춰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버커루의 고유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셔츠와 팬츠 등 데님 제품군을 공개한다. 아메카지 무드의 빈티지 아이템, 유틸리티적 요소를 가미한 고프코어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바이커 재킷, 락시크 디테일의 티셔츠 등 다채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버커루 관계자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리프레시의 일환으로, 잘파세대에게 사랑받는 박제니를 2024년 S/S 시즌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라며 “박제니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공개 및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버커루, 2024 S/S시즌 공개… MZ세대 본격 공략 71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