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티나, 모델 박지원과 ‘더 오브젝트’ 콘셉트로

    안성희 기자
    |
    24.02.27조회수 716
    Copy Link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에스팀 소속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0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해 시스티나와 인연을 맺은 모델 박지원은 올해도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시스티나의 24 S/S 광고 캠페인은 봄 ‘THE OBJECT’, 여름 ‘PERSONAL TASTE’ 콘셉트로 기획됐다. 봄 광고 캠페인 ‘THE OBJECT’는 봄의 색과 따뜻함을 사물을 통해 전달하며, 여름 광고 캠페인 ‘PERSONAL TASTE’는 취향과 아름다움을 중시하여, 간결한 조명과 스타일링을 통해 옷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은 △트위드 재킷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니트 △원피스 등으로 나와 있다. 광고 캠페인에서 박지원은 다양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핑크, 스카이, 옐로우 등의 컬러는 시즌 무드를 반영,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화이트, 베이지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시스티나 관계자는 “박지원이 가진 매력이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시스티나의 영 컨템퍼러리 톤앤무드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표현해 줬다"며 "지난해 시스티나와 모델 박지원의 환상 호흡으로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24 S/S 캠페인 역시 최상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스티나의 24 S/S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속 제품들은 온라인 IDF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시스티나
    • 인동에프엔
    • 리스트
    News Image
    황진선 시스티나 더현대서울 매니저 "매력 브랜드로"
    24.04.1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