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영국 '실버크로스' 유모차 입점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09.26 ∙ 조회수 1,797
Copy Link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유아복 '블루독베이비'가 영국 왕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실버크로스' 유모차를 선보인다. 실버크로스는 전 세계 약 7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영국 왕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높은 수준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모차 단일 모델 사상 최초의 100만대 판매 달성의 대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블루독베이비가 큐레이션한 실버크로스 제품은 ‘듄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로 스톤베이지, 스페이스 블랙, 그레이셔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듄은 일체형 구조 프레임과 서스펜션으로 균형감 있게 무게를 지탱해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또한 각 패브릭 색상과 조화를 이룬 샤인 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하였으며 오염과 구김방지에 특화된 패브릭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블루독베이비는 신세계 본점, 현대 중동점이 포함된 28개 백화점 매장을 통해 실버크로스 ‘듄 프리미엄 절충형 유모차’를 판매할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에잇포켓 트렌드가 자리하면서 프리미엄 육아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블루독베이비는 유모차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게 됐으며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블루독베이비, 영국 '실버크로스' 유모차 입점 70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